본문 바로가기
각종 이슈 정보

독감예방주사 싸게 맞는곳 추천!!!

by 백년건강 2022. 10.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백년건강 입니다. 그동안 가족들이 돌아가면서 코로나도 걸리고, 아이들이 감기도 걸리면서 정신없는 날을 보냈네요. 벌써 날이 추워져서 이제는 슬슬 독감 예방접종을 맞아야 하는 시기가 돌아왔습니다. 서울에 사시는 분들은 다른곳 보다 더 저렴하게 독감예방 접종을 맞을 수 있는 곳을 추천해 드리려 합니다.

 

 사실 저희 가족은 몇년 전부터 이 병원을 알게되서 계속 이 병원만 이용을 해 왔습니다. 그러나 저는 돈을 받고 이 병원을 추천 하거나 하는 것이 아니라, 순수 사비로 접종을 하고 다녔었고 이 병원과 전~혀 연관이 되있지 않다는 점을 미리 당부드립니다. 그래서 저는 병원의 이름을 전면 공개가 아니라 *표시를 하려고 합니다. 장소보고 참고 하세요~^^

 

 그 병원은 바로 송파구 문정동 가든5 내에 위치한 'G* **의원' 입니다.

원래 이곳은  피부과, 비뇨기과, 내과, 이비인후과, 소아과 등이 함께 있는 규모가 좀 큰 의원입니다. 규모가 좀 크면서 겨울만되면 독감예방접종을 집중적으로 하다보니  대량으로 구매를 할수가 있어 구매 단가가 싸질수 있는 것인가 봅니다. 

 

  수입산 사노피 는 27,500원, GSK는 29,500원 , 국내산 녹십자는 26,500원에 접종이 가능합니다. (2022현재)

 

저희집 근처에서는 수입산은 5만원, 국산은 45,000원 인거에 비해 매우 싼 가격 입니다.

 

무엇보다 저희가족이 이 병원을 이용하는 가장 큰 이유는, 나라에서 무료로 지원해주는 아이들의 독감예방접종을 이곳에선 수입산 사노피 로 놔주는 점 입니다. 다른 병원에서는 무료접종은 국내산만 놔주는 것에 반해, 이곳은 수입산 사노피로 놔주기 때문에 이곳을 이용하게된 큰 이유이 기도 합니다.

 

우선 이 곳에서 무료 예방접종을 맞으시길 원한다면, 예약을 미리 하고 방문을 해야합니다. 사람이 괭장히 많이 몰리다 보니, 체계적으로 관리를 하고있는데요. 카카오톡으로 병원을 친구 추가 하시고, 링크를 타고 들어가거나, 네이버를 통해서 무료접종 예약을 하고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유료로 접종하시는 어른들은 무료접종자의 예약시간에 같이 방문하시어 가셔서 현장등록하시면 됩니다. 이곳은 주말에도 늦은 오후까지 접종이 가능하여 많은 분들이 가족단위로 주말에 오십니다. 평일을 이용하시는 것이 가장 좋고, 그렇지 않아도 조금만 기다리시면 주말에도 접종이 충분이 가능하니 편한시간에 방문하셔도 됩니다.^^

 

 

 

반응형

댓글